• facebook twitter 프린트
      행정서비스헌장
      > 소개 > 행정서비스헌장 > 행정서비스헌장
      저희 국가기술표준원 전 공무원들은 국민의 공복으로서 국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
      위하여 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      · 우리는 국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대한의 만족을 드리도록 친절한 자세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    · 우리는 고객께서 알고자 하는 행정정보는 신속히 제공하고, 제기하시는 민원에 대하여는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    · 우리는 민원처리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친절하거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시정 하겠습니다.
      · 우리는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
      *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실천적인 행동강령으로서 「서비스이행표준」 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.
      담당자
      담당부서 지원총괄과 담당자 정복신 연락처 043-870-53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