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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제목 공인기관 대상 인정평가 설문조사 전산/의무화 안내(`21. 11. 1. 시행)
      담당자 조춘강 담당부서 적합성평가과 등록일 2021-10-26 조회수 13073
      첨부파일 공인기관 설문조사 절차(공인기관).pdf 공인기관 설문조사 절차(공인기관).pdf
      내용
      <인정평가 설문조사 전산화/의무화 안내>

      한국인정기구는 인정평가 업무 및 관련 정책/제도의 품질 제고를 위해 현장평가 완료 후 공인기관에게 평가사 및 기술전문가 평가활동에 대한 설문조사* 작성 및 회신을 요청해오고 있습니다.
      * 「KOLAS 평가사와 기술전문가 자격 및 등록에 관한 운영요령」 별지 제7호 서식

      한국인정기구는 본 설문조사를 인정정보통합시스템 내에서 쉽게 작성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, 제출을 의무화하고자 합니다.

      향후 사무국은 현장평가 종료(시정조치 완료 확인) 후 신청기관에 설문조사 작성/제출을 요청 드리고, 신청기관으로부터 설문조사 결과를 접수한 후 인정위 심의 등 이후 단계를 진행하게 됩니다.
      ※ 설문조사 작성/제출 방법은 붙임 자료 참조

      인정정보통합시스템을 통한 설문조사는 2021년 11월 1일(월)부터 시행될 예정이며, 시행일 기준으로 현장평가가 진행중인 안건부터 적용되오니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  * 문의: 한국인정기구, 043-870-5498

      붙임. 설문조사 작성 절차 안내.pptx


     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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